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3705 크보가 정신병리그라고 하지만 요새 국장도 마찬가지이지 않을까요? 테라플루 26/06/12 42 1
3722 "카카오엔터, 20조 평가 기대…올해 1조 투자 계획"(종합) 3 다군 21/04/12 2434 1
3978 코로나19 자가검사키트 1만원∼1만2천원 될듯…이르면 주말 출시 6 다군 21/04/28 3411 1
8842 일전불사 vs 핵탄두 증산 3 다군 23/01/01 2611 1
9098 무제한 양적완화? moqq 23/04/14 2596 1
10122 차라리... 한동훈 관련주를 샀어야 했을까요.... 3 cheerful 25/03/04 216 1
139 수술 로봇의 현황-미래컴퍼니 9 Zel 20/09/09 3646 1
1675 sm life design 알료사 20/12/07 3014 1
6539 미국은 신이고 나스닥은 무적이다. 1 Beer Inside 22/01/21 3165 1
13963 오선이 머니코믹스 섭외 된거 같은데요??? 음? ㄷㄷ 아파 26/06/23 73 1
1164 웨이모 자율주행 안전보고서가 나왔다네요 5 저녁의바람내음 20/10/31 2618 1
1676 가족의 주식 헛소리에 홍차클러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. 15 세인트 20/12/07 3108 1
4748 코로나 전이랑 가격이 똑같은 주식이 있다?! 6 cummings 21/07/06 3184 1
5260 이런 기업에 투자해야 합니다 6 Groot 21/09/11 2688 1
6028 전고체 배터리 소재 황화리튬 첫 선에 이수화학 급등 햄토리 21/11/19 2464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