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353 주식이 너무 올라도 겁이 납니다. 4 물냉과비냉사이 20/11/13 2669 1
5751 백신이 한번 죽이고 치료제가 두번 죽인 진단섹터 5 알료사 21/10/22 2669 0
3209 MBC, 동학 개미들을 위한 주식 예능 '개미의 꿈' 론칭 10 다군 21/03/05 2669 0
1423 11.19 국내증시 - 원격의료 초강세(비트컴퓨터 +29.55%, 유비케어 +24.18%, 인성정보 +12.39%), 한온시스템 +14.39%, 코라이센터 +12.68% 맥주만땅 20/11/20 2669 2
9112 ㅋㅋㅋ 알료사 23/04/24 2669 0
677 https://redtea.kr/?b=38&n=29778 9 사십대독신귀족 20/10/06 2669 6
5290 우리금융지주는 왜 가만히있을까요?? 7 copin 21/09/15 2669 0
6061 위메이드 유티플러스 메타버스 플랫폼 위믹스에 올린다.. 8 햄토리 21/11/23 2669 0
1727 단타는 저랑은 맞지 않음을 다시 한번 깨닫습니다.(에이비프로바이오) 동네주방장 20/12/09 2669 4
4300 어제 하락때 빗갤 모습 7 알료사 21/05/20 2669 0
7374 단일가 하림 진입 1 활활태워라 22/04/26 2669 0
4078 코인을 해볼까 싶네요 5 실 성 21/05/05 2669 0
4855 예스24 오늘 많이 오르네요. 5 눈팅중 21/07/23 2669 0
5651 세아베스틸.. 4 moqq 21/10/14 2670 0
4679 디디추싱도 뉴욕증시행 Jack Bogle 21/06/25 2670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