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7308 설쳐대는 일진들 1 알료사 22/04/16 2689 1
7309 펄프가격상승 알료사 22/04/16 2310 0
7310 열혈강호 2 알료사 22/04/16 2694 0
7311 하지만 역시 제일 이뻐보이는건.. 알료사 22/04/16 2747 1
7312 개인연금 종합소득 관련 스크랩 2 cummings 22/04/18 2978 4
7313 일본 주가 급락에 걸고 싶은데 어떤 주식을 사야하나요? 5 moneyghost 22/04/18 2707 0
7314 자화전자 어떤가요?? 8 copin 22/04/18 2490 0
7315 인플레이션이 장기 추세가 될거라는 책 2 공부맨 22/04/18 2696 4
7316 BOIL 들어갔습니다. 3 활활태워라 22/04/18 3020 3
7317 솔직히 원칙 때문에 버티는중 9 주식못하는옴닉 22/04/19 2334 2
7319 dc형 퇴직연금은 가급적 증권사에서 하십씨오... 7 cummings 22/04/19 2797 0
7320 자화전자 8 copin 22/04/19 2714 3
7321 한일사료 진입 2 활활태워라 22/04/19 2777 0
7322 메타, 넷플릭스, 페이팔 등등은 MAGA랑 뭐가 다르길래 6 광기잇 22/04/19 2424 0
7323 공구우먼 알료사 22/04/19 2349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