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2688 어제 튄 개미들이 옳았다.....ㅋㅋㅋㅋㅋㅋ cheerful 26/04/02 90 1
657 슈퍼엠은 2 알료사 20/10/05 2388 1
1169 대주주 3억 -> 5억 유력?! 3 알료사 20/11/01 2693 1
2449 고점신호? 다군 21/01/17 2318 1
3729 극단적 낙관론은 언제나 금물 8 Jack Bogle 21/04/13 3304 1
3985 디알젬 4 알료사 21/04/28 3086 1
4753 찢었다 ㄷㄷ 13 기아트윈스 21/07/06 3592 1
5777 리얼티 인컴 52주 신고가 돌파 3 실 성 21/10/26 2351 1
6801 제 첫 주식이 오늘 정리매매를 시작합니다. 5 왼쪽의지배자 22/02/11 3471 1
8849 새해에는 2 주식못하는옴닉 23/01/03 2607 1
12433 sk 상승폭이 생각보다 부진하네요 광기잇 26/03/11 162 1
1682 주린이입니다. 2 피를마시는새 20/12/07 2505 1
3474 앱에 들어가면 전종목 주가를 한방에 볼수있지만 굳이 네이버에 종목별로 검색해서 곤 합니다. 2 네임넴 21/03/23 2682 1
4242 메탈 안 들을꼬야! 2 다군 21/05/14 2629 1
4754 다시 보는 옛날 글 17 기아트윈스 21/07/06 2387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