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987 넵튠 이 나쁜놈들 13 기아트윈스 20/12/24 2671 2
7883 곱버스 -90퍼 이하로 박았던거 1 알료사 22/06/20 2671 0
5368 중국 당국, 헝다에 역외 달러 채권 조기 디폴트 피하라고 지시 5 다군 21/09/23 2671 0
5646 삼성전자 전설의 짤 3 bull is future 21/10/13 2672 1
1597 한한령해제 기대감이 있긴 하나보네요 흑 3 알료사 20/12/03 2672 1
7750 신세계 매도 1 기아트윈스 22/06/08 2672 1
2896 약을 빨면 신이?! 1 다군 21/02/10 2672 2
2131 삼전이 이런 식으로 상승하는 건 처음 봅니다 3 가냥 21/01/04 2672 0
1629 현재 라인업 1 분투 20/12/04 2672 1
4226 개장하자마자... 4 lonely INTJ 21/05/13 2672 0
7606 오모시로이 3 기아트윈스 22/05/19 2672 1
1231 70층에 물려있던 엘지화학. 6 물냉과비냉사이 20/11/06 2672 0
2257 블루웨이브 4 기아트윈스 21/01/08 2672 2
2525 아니 LAC.. 1 주식하는 제로스 21/01/21 2672 0
7137 인플레이션 수혜주 탑승에 늦은거같다면 광기잇 22/03/23 2672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