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5778 글카 헷징 성공적.. 구밀복검 21/10/26 2609 1
1683 테슬라는 오늘도 오르는군요 4 토비 20/12/07 2706 1
2451 최악의 똥손 시나리오. 4 moqq 21/01/17 2683 1
3219 테슬라 6 The Last of Us 21/03/06 3476 1
3731 현대엔지니어링 상장 착수…몸값 '10조' 대어 등장 1 Groot 21/04/13 3306 1
4755 이슬비 사건 1 맥주만땅 21/07/06 3010 1
5779 또 우주로 6 Jack Bogle 21/10/26 2667 1
6035 FSN 1 오쇼 라즈니쉬 21/11/20 3022 1
6803 밥상물가 알료사 22/02/11 2380 1
7571 어이 칡씨 5 22/05/14 2374 1
8339 사업보고서를 읽었어?! 주석까지 봤어?! 3 다군 22/09/04 2731 1
9875 유동골뱅이 400g이 작년에 6,900원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11,500원은 선 넘은 6 오디너리안 24/11/30 298 1
4756 한화에어로는 10월까지 가지고 갈 수 있을까? 2 활활태워라 21/07/06 2680 1
6804 빅텍 2 알료사 22/02/11 3408 1
9364 Nvidia와 시스코 5 다군 23/08/24 2757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