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7397 애프터에서 19퍼가 올라가는데도 주식못하는옴닉 22/04/28 2672 0
6387 언제나 통수 후려갈기는 눼스돡 1 인생호의 선장 22/01/05 2672 0
1801 삼성전자가 좋을것 같습니다 공부맨 20/12/14 2673 3
3097 87년에 삼성전자를 샀다면... 3 swear 21/02/24 2673 0
5410 배대마진 ETF(3) 2 기아트윈스 21/09/27 2673 0
7970 하루가 멀다하고 5 알료사 22/07/03 2673 0
9027 미쿡 ETF 펀드(?) 인덱스 펀드를 사려고 하는데.. 15 제루샤 23/03/23 2673 0
5962 제가 은행에서 신용카드 만들때 3 구글 고랭이 21/11/10 2673 0
8788 내가 sk 하이닉스 주식만 안샀더라도... 3 카리나남편 22/12/15 2673 1
5998 버핏형이 알려주는 투자꿀팁 기아트윈스 21/11/14 2673 0
9346 오늘의 관심 종목. 골프존 6 moqq 23/08/17 2673 0
5527 말아오르라 주식이여 4 오쇼 라즈니쉬 21/10/05 2673 0
7860 파월 "물가상승률 2%로 되돌리기 위해 초집중…물가안정 약속" 2 다군 22/06/18 2673 1
5310 에코프로비엠 8거래일 연속 상승…시총 10조 육박(종합) 1 다군 21/09/16 2673 3
2756 오늘 파란불일줄 알았는데 3 기린 21/02/01 2673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