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2029 수익률의 허상 moqq 20/12/28 2673 0
1011 삼성전자도 많이 빠졌네요 8 토비 20/10/22 2673 2
4115 11일 오는 skiet를 대신해서 sk관련주를 집는게 좋을까요? 10 활활태워라 21/05/07 2674 0
1815 시체밭 2 존보글 20/12/15 2674 0
4678 오늘은 대부분 빨간불이네요... 2 cummings 21/06/25 2674 0
2128 새해 벽두에도 삼전은 스물스물 올라갑니다 4 kapH 21/01/04 2674 0
3962 아이진이 어제오늘 연속으로 꼴아박고 있습니다. 2 동네주방장 21/04/27 2674 0
2172 정리? 4 moqq 21/01/05 2674 0
1924 한국 기업지배구조의 현황과 상법개정 기아트윈스 20/12/21 2674 0
7598 수요파괴? 2 moqq 22/05/18 2674 0
2232 곱버스 매수 1 Fate 21/01/07 2674 0
1721 12.8 미국증시 - S&P500 최초 3,700 돌파 / 큐리스 +354.86%, 스트치 픽스 +39.24%, 리퀴디티 서비스 +41.50% / 에퀴팩스, 페이트 테라퓨틱스, 오토존, 퍼시픽 에탄올, 페넘브라, 암웰, 덱스컴 3 맥주만땅 20/12/09 2674 0
7866 확실히 90년대~ 리먼 직전까지의 한국은 5 알료사 22/06/18 2674 2
1488 메-갓 4 시뮬라시옹 20/11/25 2674 2
8662 미국 원유재고량 활활태워라 22/11/03 2674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