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2966 1버거 처음 해보네요 6 copin 21/02/16 2775 1
3222 개잡주야 잘있거라 1 배바지 21/03/06 3405 1
3478 Y = - X 3 Groot 21/03/23 2767 1
4246 꼭 보시면 좋을/..? 홍보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 2 lonely INTJ 21/05/15 3201 1
5270 정치테마주는 재미로만 하심씨오 5 기아트윈스 21/09/13 2513 1
6038 국내주식도 실적 좋으면 2 Jack Bogle 21/11/22 3380 1
11414 정원오 테마주도 있군요 1 맥주만땅 25/12/10 211 1
12438 고스피는 막판에 왜 또 발작을? 4 Omnic 26/03/11 193 1
1687 서울옥션 이야기를 잠깐 여기서 본거 같아서 15 ORIFixation 20/12/08 2360 1
2455 옐런 재무장관 후보, (경쟁우위를 위해) 약달러 추구하지 않아. 6 다군 21/01/18 2396 1
6551 전사들의 고향 2 Beer Inside 22/01/21 3715 1
9623 하이닉스 20프로 먹고.. 1 허윤진남편 24/04/01 2255 1
9879 하 거지같은거 하나 뽑아놔서 열이 뻗치네 풉키풉키 24/12/04 252 1
11159 오늘 왜 뚜들겨 맞는겁니까? 4 camy 25/11/04 188 1
12183 150조원 규모로 조성되는 국민성장펀드의 메가프로젝트 2·3호 사업으로 삼 활활태워라 26/02/27 167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