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7866 확실히 90년대~ 리먼 직전까지의 한국은 5 알료사 22/06/18 2675 2
5310 에코프로비엠 8거래일 연속 상승…시총 10조 육박(종합) 1 다군 21/09/16 2675 3
9150 신한증권이 선입선출에서 이동평균법으로 바꿨다고 하더니 제 주식 수익률이 -4%에서 +5%가 됐읍니다. 4 괄도네넴띤 23/05/17 2675 1
1488 메-갓 4 시뮬라시옹 20/11/25 2675 2
8662 미국 원유재고량 활활태워라 22/11/03 2675 0
2029 수익률의 허상 moqq 20/12/28 2675 0
2298 금요일 종가에 시드를 약간 줄였는데 1 오쇼 라즈니쉬 21/01/09 2675 0
4106 자산배분이 정말 중요한거 같습니다. 공부맨 21/05/07 2676 1
4624 삼성도 제쳤다..'주주수익률' 세계 최고 반도체 기업은 맥주만땅 21/06/18 2676 0
5169 제가 고민중인 KH바텍입니다. 3 化神 21/09/01 2676 0
9522 NH 나무증권 어플 ㅋㅋㅋㅋ 3 Groot 24/01/09 2676 2
5684 신사임당 채널에서 주식 분석해주는 이야기 봤는데, 2 요일3장18절 21/10/18 2676 1
2128 새해 벽두에도 삼전은 스물스물 올라갑니다 4 kapH 21/01/04 2676 0
5986 디즈니. 4 moqq 21/11/12 2676 1
5764 인플레이션의 방향은? 2 실 성 21/10/25 2676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