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4160 가나요...? 7 기아트윈스 21/05/11 2677 0
3153 안전마진 맥주만땅 21/02/26 2677 2
4950 존버하려던 종목 추가매수 하려다가 매도 실수 했네요ㅠ 3 SK디스커버리 21/08/04 2677 2
5463 중국 9월 제조업 PMI 49.6…전력대란·코로나 속 경기 위축 다군 21/09/30 2677 1
5214 드디어 마지막 애물단지를 치웠읍니다 向日葵 21/09/07 2677 0
622 소문난 하락장에 주을 거 없다더니 9 기아트윈스 20/10/02 2677 7
4498 신종 스팸 문자 - 주식 리딩방 2 R4tang 21/06/04 2677 0
4800 s&p500 3 구글 고랭이 21/07/13 2677 0
450 대아티아이 사놨는데 시름이 가득합니다. 하아 세계평화 젭라 3 알료사 20/09/24 2677 1
3526 Sk바이오사이언스에 진지하게 들어가볼 생각입니다. 10 동네주방장 21/03/26 2677 1
4295 미장도 박살중... 7 lonely INTJ 21/05/19 2677 0
7367 반도체 필수 소재 ‘감광액’ 재고 빠르게 소진… 80% 日 수입 의존 Groot 22/04/25 2677 0
3018 모두가 사지 말라고 외칠 때 23 기아트윈스 21/02/19 2677 2
2003 가치투자는 죽었다. 6 moqq 20/12/26 2677 1
5335 우와....올해 미국 장에서 벌었던 걸 그대로 헌납 하고 있군요. 4 사십대독신귀족 21/09/21 2677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