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3579 써킷 브레이커!!!!!! 2 cheerful 26/06/08 69 2
13946 써킷이 걸려버리네 풉키풉키 26/06/23 69 4
10208 썸머타임이 끝나는 11월 쯤이 돠면 미처 개장시간 변경을 반영하지 못한 자 1 TEN 25/03/31 185 3
10180 쎄믈리에 윤지호 선생. 유증 직전에 올린 포스팅이랍니다. 1 기아트윈스 25/03/21 184 3
5964 쎄미시스코 알료사 21/11/10 2706 0
5734 쎄트렉아이 2 오쇼 라즈니쉬 21/10/21 2472 2
2424 쎄트렉아이 3 moqq 21/01/15 2368 0
937 쎄트렉아이. 6 moqq 20/10/19 3005 4
12639 쏙스 사고 싶다는 생각이 스멀스멀 올라오는걸 보니 슬슬 매수 들어가야하 간로 26/03/31 80 1
9292 쏠림. moqq 23/07/27 2342 0
9293 쏠림. moqq 23/07/27 2399 0
12322 쏴줄때 1차로 빠집니다 Omnic 26/03/05 129 3
898 쒸익쒸익 2 쿠르드 20/10/16 2773 4
8711 쓰래기어도 아무튼 1 알료사 22/11/15 2904 1
1959 쓰레기 처리. 8할 20/12/23 2522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