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5404 알아볼수록 ETF는 미친거 같은데요.. 11 요일3장18절 21/09/27 2680 0
4400 솔브레인홀딩스 손절했습니다. 올해 최악의 데미지입니다. 10 동네주방장 21/05/27 2680 1
9014 QE never again. 1 moqq 23/03/17 2680 0
2104 2020의 자산 빗코인. 1 moqq 21/01/02 2680 0
4199 오늘 장이 훅 빠지길래 어어하면서 담다보니 5 오쇼 라즈니쉬 21/05/12 2680 1
1904 중요해서 재탕 수영 20/12/19 2680 1
6543 디와이. 1 moqq 22/01/21 2680 0
5265 데브를 파냐마냐... 11 활활태워라 21/09/13 2680 2
2721 동시호가 끝나고 외인형님 모습 5 알료사 21/01/29 2680 0
3527 이러려고 산 맥쿼리가 아닌데 ㄷㄷ 9 시테 21/03/26 2680 3
4820 sd바이오센서.. 1 알료사 21/07/17 2680 0
6101 나새기는 바보 멍청이야 6 알료사 21/11/26 2680 1
7383 원료자재 한바퀴 돌 모양입니다? 1 동네주방장 22/04/27 2680 0
7155 이건 뭐지? 4 moqq 22/03/24 2680 0
4613 삼성엔지니어링 주주분들 계신가요? 1 SK디스커버리 21/06/17 2681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