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7490 주린이는 입문도 힘드네요 3 OshiN 22/05/09 2775 0
7491 아직 높습니다. 5 마르코폴로 22/05/10 2827 0
7492 레버리지, 원자재 ETF 8 주식못하는옴닉 22/05/10 2815 1
7493 인버스 들어갑니다. 4 동네주방장 22/05/10 2486 0
7494 고민임미다. 1 akroma 22/05/10 2739 0
7495 DB하이텍! 3 moqq 22/05/10 2711 0
7496 상장후 반년만에 두 배 1 기아트윈스 22/05/10 2723 3
7497 떨어지는 칼날 켈로그김 22/05/10 2683 0
7498 문의 사망 11 구밀복검 22/05/10 2683 1
7499 배당주 지금이니? 4 moqq 22/05/10 2428 0
7500 도화엔지니어링 3 알료사 22/05/10 2280 0
7502 코스피 이말올 3 광기잇 22/05/10 2706 0
7503 GS!! 2 moqq 22/05/10 2762 0
7504 나스닥은 신이다 그 이후 4 기아트윈스 22/05/10 2752 2
7505 짜장면 시키신 분 3 주식못하는옴닉 22/05/10 2386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