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7506 이런 시기에 미장투자는 2 22/05/10 2562 0
7507 오랜만에 주갤 들어왔는데 2 야망 22/05/10 2530 1
7508 진핑이 형? 1 moqq 22/05/10 2704 0
7509 인모드. 4 moqq 22/05/10 2725 1
7510 Arkk 3 기아트윈스 22/05/10 2754 0
7511 다시 파란 불이라니... 2 사십대독신귀족 22/05/11 2493 0
7512 꿈과 희망만 있다가 그게 희미해지면 주식못하는옴닉 22/05/11 2814 0
7513 행복회로 돌리고 자빠졌네 ㅋㅋㅋ 5 알료사 22/05/11 2703 1
7514 유니티 애프터 -30% 4 광기잇 22/05/11 2520 0
7515 보는 종목을 30개까지 줄일 생각입니다. 2 주식못하는옴닉 22/05/11 2695 5
7516 경기선행지수, Composite Leading Indicator, CLI 5 Beer Inside 22/05/11 2758 0
7517 코인 약세장? 4 moqq 22/05/11 2772 0
7518 슈카 아조시의 하락장에서의 조언! 7 Groot 22/05/11 2808 0
7519 루나코인 보면서 드는 생각인데 6 광기잇 22/05/11 2619 0
7520 21년과 22년 주식 반응 2 swear 22/05/11 2940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