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2041 아 너무 무섭다 2 기아트윈스 26/02/19 269 7
1967 아 넵튠형 8 오쇼 라즈니쉬 20/12/23 3024 0
849 아 다 맘에 든다~ 어떤걸 담을까 고민할 땐 다담아? 1 시뮬라시옹 20/10/14 2281 1
13123 아 담주 추가매수 ssap가능해졌다 ㄷㄷ(미침) Omnic 26/05/13 95 1
13097 아 담주에 불타기할 수 있어 이제!!(미침) 1 Omnic 26/05/12 94 1
9730 아 답답.. 1 비오는압구정 24/07/16 2044 0
10278 아 더 넣을 껄⋯ TEN 25/04/08 281 2
4521 아 두중 왜 팔았지 5 로하이 21/06/07 2433 0
8962 아 맞다 3 주식못하는옴닉 23/02/20 2790 0
6919 아 맞다 주식 2 아침 22/02/25 2712 0
7136 아 모르겠다 2 Jack Bogle 22/03/23 2725 5
13335 아 모르겠다. Omnic 26/05/27 67 2
11753 아 모르겠다... cheerful 26/01/29 193 2
11374 아 못해처먹겟네 1 소셜포비아 25/12/01 180 5
3373 아 뭔데 주식시장 오늘부터 빨리 열어요? 외? 4 Cascade 21/03/16 3222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