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3728 BABA야 3조가 우습더냐 5 맥주만땅 21/04/13 2681 0
5267 이거 벌써 다 한번씩은 받으셨으려나요? 15 에스트 21/09/13 2681 0
2206 매매 일지... 2 풀잎 21/01/06 2681 2
5801 지옥 공식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6 swear 21/10/27 2681 1
5046 한컴라이프케어...아... 2 에스트 21/08/17 2681 0
5102 토스뱅크? moqq 21/08/21 2681 0
2807 올해 모투 포트폴리오 예시 하나 5 존보글 21/02/04 2681 1
2310 걍 냅두는게 짱이야 1 기아트윈스 21/01/10 2682 0
2322 추가 총알 장전중인데.. 네임넴 21/01/11 2682 0
6418 많이들 모르는 2021년의 게잡주 6 알료사 22/01/07 2682 0
5657 아 장난치지말라고!! 1 Cascade 21/10/14 2682 1
7969 에너지 대란? 7 moqq 22/07/02 2682 0
6434 배당락? 1 기아트윈스 22/01/10 2682 0
5680 삼전 구매 1 소노다 우미 21/10/16 2682 1
4152 시드가 작고 소중하야.. 선택은 코인뿐! 6 감자별 21/05/10 2682 2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