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510 쌀 때 사니까 추매 못하겠어요 8 아침 20/09/26 2682 0
5375 [대멍청주의]내가 주식에 미친 이유 15 Jack Bogle 21/09/24 2682 1
1796 올해 나에게 가장 큰 수익을 안겨준 종목은 xxxx였습니다. 8 동네주방장 20/12/13 2683 0
1051 근데 모든 종목을 소유하는 거 10 아침 20/10/25 2683 2
2858 LABU 3 moqq 21/02/08 2683 1
7225 수익률자랑. 3 moqq 22/04/02 2683 1
5201 오늘 미국장 쉽니다. 4 맥주만땅 21/09/06 2683 2
626 소액 개인투자자는 결국 투기꾼이 된다고 생각합니다. 14 시뮬라시옹 20/10/03 2683 9
5272 단상: SK바이오사이언스 9 기아트윈스 21/09/13 2683 2
2988 다원시스라고 재미있는 회사가 있습니다. (추천아닙니다) 1 동네주방장 21/02/17 2683 0
4797 100만 2번째가 되겠읍니다. 5 켈로그김 21/07/13 2683 0
3016 삼성전자 또 빠지네요 5 copin 21/02/19 2683 0
1225 비트코인이야기 2 피를마시는새 20/11/06 2683 2
7376 어제 짜장면 먹었으니 10 알료사 22/04/26 2683 1
7386 삼성화재우 매도 7 기아트윈스 22/04/27 2683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