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123 아... ㅋㅋㅋ 3 알료사 23/04/29 2778 0
2811 아... 같이 좀 오르라고오오!!! 4 Groot 21/02/04 2447 0
13151 아... 그러니까. 내일 트럼프가 시진핑이랑 만난다는거죠???? 3 cheerful 26/05/13 111 5
6395 아... 내가 왜 이게시판에 왔나.... 6 매뉴물있뉴 22/01/05 3167 1
2662 아.... 유니슨.... 넌 왜 지지부진한지 모르겠지만 일단 기다려본다... 말해뭐해 21/01/28 2716 0
860 아.... 환차손! 물냉과비냉사이 20/10/14 2457 3
12859 아..... 일 왜 함..... cheerful 26/04/21 85 2
7277 아....연말에 해외주식 절세 좀 해보려고 2 사십대독신귀족 22/04/12 2636 1
9835 아...엘지디플이 지금사서 또 만2천원에 팔아야겠읍니다... 허윤진남편 24/11/14 258 0
4440 아...호텔신라 사야겠지?비싼가?사야겠지?비싼가? 3 cummings 21/05/31 2703 0
3014 아..ㅋㅋㅋ 6 lonely INTJ 21/02/19 3124 0
9624 아..머리는 삼전을 다 팔고 8 허윤진남편 24/04/02 2390 0
13643 아..지수가 8%씩 오르고 막 그러는군요 2 오디너리안 26/06/09 72 4
14065 아c 짜증나서 진짜 앱 지워버렸습니다. whenyouinRome... 26/06/26 46 5
9019 아ㅋㅋㅋ 2 알료사 23/03/20 2356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