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2729 아니 선생님 이미 가방값이 날아갔는데요.... 2 swear 26/04/07 127 3
11730 아니 셰프님 쌉고수셨네.. 2 swear 26/01/28 210 8
12872 아니 어제 머니코믹스 나온 종목 궁금해서 살짝 샀는데 나온 당일에 이렇게 7 Clair Obscur 26/04/23 139 2
5380 아니 어처구니가 없네 4 기아트윈스 21/09/24 2682 0
319 아니 여기 탐라인줄 알았는데 주식게시판이네요? 오늘은 환국금융지주 줍 샐러리 20/09/21 2720 0
11291 아니 오늘 왜 더 빠지는건데 ㅠ 25/11/19 210 3
11646 아니 오랜만에 어플을 켰는데 지금 6신데 왜 거래가 지속되는거에요? 1 오른쪽의지배자 26/01/21 183 1
12793 아니 오른다고..? 거참 살짝 팔면서 이거 오래 갈거 같은데 다팔아야 했던 바닷가의 제로스 26/04/14 74 4
13931 아니 올라가는건 쟤혼자 올랐는데 왜 내려가는건 같이 내려가는거죠. 1 whenyouinRome... 26/06/23 85 6
8331 아니 왜 안 공포요?! neutral이라니... 11 cummings 22/09/02 2905 0
11704 아니 왜올라요 1 루루얍 26/01/27 161 4
13422 아니 왜올라요??? 1 유니브로 26/06/01 78 3
12414 아니 외국인들 들었다놨다하는게 크흐 조홍 26/03/10 157 1
10581 아니 이 색휘들 진짜 둘이서 롱숏 번갈아치면서 짜고 고스톱 치는거 아님??? 8 swear 25/07/01 200 4
10196 아니 이거 상당수가 미주갤 픽들인데? 미주갤 하나… 7 swear 25/03/27 289 2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