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634 추가 부양책 빨리 좀.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~ 2 다군 20/10/03 2688 5
3466 주식이체를 하였읍니다. 3 hellopa 21/03/22 2688 0
7308 설쳐대는 일진들 1 알료사 22/04/16 2688 1
1212 니오에 내 전재산을 넣었었어야... 5 물냉과비냉사이 20/11/05 2688 3
4803 '인테리어 1위' 한샘, 매물로 나왔다 다군 21/07/14 2688 1
1996 4000 쌉가능? 22 기아트윈스 20/12/25 2688 0
1487 카페 여사장 테마주 근황 1 알료사 20/11/25 2688 1
2008 저는 제프리 건들락을 존경합니다. 존보글 20/12/26 2688 1
8417 한은총재 "0.25%p 인상 조건에서 벗어나"…빅스텝 가능성 시사 3 다군 22/09/22 2688 0
8946 CPI - PCE 1 moqq 23/02/14 2688 0
2057 2020 마지막날 한국장은 빨갛게 물들 것이다!!!! 2 Groot 20/12/29 2689 0
7179 한전, 2분기 연료비 조정단가 내일 발표…인상여부 주목(종합) 2 다군 22/03/28 2689 0
7181 적립투자 초기에는 1 Jack Bogle 22/03/28 2689 0
2093 올해의 국내주식 트레이딩 성적 7 lonely INTJ 20/12/31 2689 4
569 신세계 남매 4932억 받아 2948억 증여세.. 3 moqq 20/09/29 2689 4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