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7654 음.. 3 알료사 22/05/24 2443 0
7655 ㅋㅋㅋ 1 알료사 22/05/24 2703 2
7656 응? 요즘 메타 얘긴가?! 3 간로 22/05/24 2577 1
7657 따라하지 마시오 4 주식못하는옴닉 22/05/24 2896 4
7659 마오가 아니라니 2 알료사 22/05/25 2382 0
7660 50년 넘게 주식 한 사람도 모를것 같은 장을 누가 알리오.. 22/05/25 2700 0
7661 ㄷㄷ 연33%짜리 els 5 광기잇 22/05/25 2408 0
7662 오건영씨 부의 시나리오 5 하우두유두 22/05/25 2765 0
7664 강하다.. 3 알료사 22/05/25 2732 0
7665 채권샀읍니다 광기잇 22/05/25 2745 4
7666 버그인가 했는데 1 알료사 22/05/25 2715 0
7667 이때 샀어야 했는데.. 4 어제내린비 22/05/26 3209 0
7668 콘텐트리중앙 5 알료사 22/05/26 2719 1
7669 주8연속 음봉 저지하나요 ! 3 알료사 22/05/26 2597 1
7670 여윽시 주갤형님들은 1 알료사 22/05/26 2722 2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