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5437 실리콘투 방금 매도했어요 3 에스트 21/09/29 2689 0
2626 오늘은 파란날입니다. 7 토비 21/01/26 2689 1
5204 日증시, 총리교체 기대로 급등…토픽스 31년 만의 최고치 1 다군 21/09/06 2689 1
6753 영차 영차 1 박지운 22/02/07 2689 0
1638 넵튠 개쫄았습니다.. 7 사악군 20/12/04 2689 3
4206 테슬라에 대하여 흥미로운 평가를 들었습니다. 1 동네주방장 21/05/13 2689 0
9607 핵폭탄이 떨어졌나요 3 2024 24/03/19 2689 0
4776 모두의 삼성전자 주식 근황.manhwa 14 cummings 21/07/08 2689 1
3242 돈수거 버그ㅠ 9 존보글 21/03/08 2689 2
1459 한진칼 이야기 2 사악군 20/11/23 2689 0
7869 이번에 코인 시장이 몰락 중이라 다행인거지 4 미슐랭 22/06/19 2689 0
2006 TAN은 50달러일때 사서 70달러에 팔았는데 왜 100달러냐구... 3 Cascade 20/12/26 2689 0
4851 하나금융지주가 반기배당을 확정했네요. 11 요일3장18절 21/07/22 2689 0
4108 Gs리테일 3 알료사 21/05/07 2690 0
5137 제롬 파월 연임 관련 소식이 또 나왔습니다. 1 다군 21/08/27 2690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