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5343 ㅜㅡㅜ uvxy본전 토했네요. 3 활활태워라 21/09/21 2691 0
5346 헝다 -> 한국 부동산? moqq 21/09/21 2691 0
4877 대신증권MTS.. 2 moqq 21/07/26 2692 0
6940 금리가 올라도 전쟁이 나도 4 Jack Bogle 22/02/28 2692 0
5662 야놀자, 인터파크 사업 부문 인수 6 다군 21/10/14 2692 0
5438 천조국 국장 코인 죄다 쑥대밭? 7 lonely INTJ 21/09/29 2692 0
5954 넵튠 전량 매도 맥주만땅 21/11/10 2692 4
6216 삼전팔아 곱버스?! 2 moqq 21/12/07 2692 0
1371 아버지한테 혼나게 생겼네요. 2 이담아담 20/11/16 2692 1
4493 아니...왜 나스닥보다 골드가 더 빠지나요... 2 cummings 21/06/03 2692 0
7310 열혈강호 2 알료사 22/04/16 2692 0
1169 대주주 3억 -> 5억 유력?! 3 알료사 20/11/01 2692 1
3988 pins 1 moqq 21/04/28 2692 0
676 업계 1위 교촌 상장 가즈아!! 4 Groot 20/10/06 2692 3
2995 CMGR 2 맥주만땅 21/02/18 2692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