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734 진단키트 3 다군 20/12/09 2692 0
2783 긴 하루 - 이승철, 잠시만 안녕 - M.C. THE MAX 3 다군 21/02/02 2692 0
3052 (글수정) 씨젠 9 공부맨 21/02/22 2692 0
240 증권주 생각. 라임펀드 리스크. 10 기아트윈스 20/09/17 2692 0
2301 저.. 정은이형.. ! 알료사 21/01/09 2692 0
2056 엥 31일 코스피 문 닫나요? 15 알료사 20/12/29 2693 1
8971 오늘부터 다시 재진입합니다 2 Alynna 23/02/25 2693 1
2577 나도..나도 살꺼야 7 주식하는 제로스 21/01/23 2693 0
1589 수능 이야기 5 무니드 20/12/03 2693 1
2941 SK 이노베이션 2 Groot 21/02/15 2693 0
7300 오랜만에 공시 7 기아트윈스 22/04/15 2693 0
4763 요즈마 그룹 재미있군요. 1 맥주만땅 21/07/07 2693 1
9374 악재에 올라? 1 moqq 23/08/28 2693 0
2983 시드 단위가 바뀌기 직전. 2 피를마시는새 21/02/17 2693 5
3765 When you lose $20 billion in 2 days, you get a mural 4 구밀복검 21/04/14 2693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