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3768 요즘 현생이 바빠서 오랫만에 주식을 봤는데 525252 뭐냐구 왜 다 빨강빨강인데? 1 Cascade 21/04/14 2693 0
2234 개미는 신이다 2 가냥 21/01/07 2693 0
7610 이름이 예쁜 2 알료사 22/05/19 2693 0
7613 러시아 밀 풍년? moqq 22/05/19 2693 0
4286 어 왜 코스피 안해? 4 기아트윈스 21/05/19 2693 0
5325 투자관련 책을 어느정도 봤습니다. 13 요일3장18절 21/09/20 2693 0
764 실성님 글 보니 걱정과 기대가 동시에.... whenyouinRome... 20/10/08 2693 4
5374 How to Perfectly Time The Market 3 구글 고랭이 21/09/24 2693 1
5633 곱버스?! 3 moqq 21/10/13 2694 0
4103 코스피 3200 2 lonely INTJ 21/05/07 2694 1
6412 로봇 2 알료사 22/01/07 2694 1
5138 추매타이밍?? 3 moqq 21/08/27 2694 0
7190 미국 운용사 퍼스트트러스트 "안랩 지분 14.96% 보유" 5 다군 22/03/29 2694 0
1308 추억의 투비소프트 근황 6 알료사 20/11/11 2694 1
2596 드라마중심의 컨텐츠 주에 대하여 이야기 해보려합니다. 1 동네주방장 21/01/25 2694 2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