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2561 아아 엘지디스플레이 더 살걸 ˃̣̣̥᷄⌓˂̣̣̥᷅ 1 풉키풉키 26/03/25 155 2
10696 아아 온세상이 나락이야 ,, 1 풉키풉키 25/08/01 181 7
5304 아아 우주의 심장을 지녔다. 5 lonely INTJ 21/09/16 2435 0
2680 아아 천슬라의 꿈이여... 6 lonely INTJ 21/01/28 2390 0
12557 아아. 2 아침 26/03/24 119 4
4769 아아.. 5 알료사 21/07/07 2339 0
7748 아아.. 난 형들을 진심으로 존경해.. 알료사 22/06/08 2742 2
7781 아아...!! Groot 22/06/13 2534 2
11160 아아아 동민여러분! 머시기...세나테크놀로지가 오늘 내일 kb증권 청약이있 Evergreen 25/11/04 183 4
13651 아아아아 난 아무 문제 업따 26/06/10 58 6
13678 아아악 오늘도 대곰탕 whenyouinRome... 26/06/11 47 2
1036 아앗.. 6 알료사 20/10/23 2448 2
6298 아앗.. 1 알료사 21/12/21 2820 1
13510 아오 사나이 테스트 좀 그만해 2 유니브로 26/06/05 76 4
2046 아오 씨젠 11 알료사 20/12/29 3032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