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7766 반등 하는 줄 알았지??? 라고 놀리는 듯한 사십대독신귀족 22/06/11 2655 0
7767 짜장면 2 알료사 22/06/11 2757 2
7768 검색 할라고 한게 아니고 알료사 22/06/12 2747 0
7769 리딩이 소용없는 이유 1 moqq 22/06/12 2728 0
7770 코스닥 지수가 안오르는 이유 moqq 22/06/12 2777 2
7771 베팅의 기술 4 moqq 22/06/12 2949 4
7772 비트코인, 이더리움 7 다군 22/06/12 2516 3
7773 물가상승을 막는 방법. 2 moqq 22/06/12 2731 0
7774 가품 팔다 걸리면 4 기아트윈스 22/06/13 2718 2
7775 5만전자 가나요 1 the 22/06/13 2794 0
7777 엑손은 하나님보다 돈 많이 범. moqq 22/06/13 2585 0
7778 공구우먼 1 알료사 22/06/13 2542 0
7779 소비자 심리지수 1 moqq 22/06/13 2698 0
7780 모건스탠리? 님아? 4 moqq 22/06/13 2609 0
7781 아아...!! Groot 22/06/13 2535 2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