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4217 옆동네 3 알료사 21/05/13 2695 0
2683 개인적인 생각 6 피를마시는새 21/01/28 2695 0
2941 SK 이노베이션 2 Groot 21/02/15 2695 0
7304 이와중 일본 근황; 2 광기잇 22/04/15 2695 0
5774 폭스바겐 디젤 게이트 소송관련 6 bull is future 21/10/25 2695 1
7315 인플레이션이 장기 추세가 될거라는 책 2 공부맨 22/04/18 2695 4
2709 조정장에 들어선 것 같네요. 7 Profit 21/01/29 2695 0
3484 미래컴퍼니 3 알료사 21/03/24 2695 0
2983 시드 단위가 바뀌기 직전. 2 피를마시는새 21/02/17 2695 5
8876 1 다군 23/01/16 2695 0
2759 GME 사태 영화화 4 다군 21/02/01 2695 0
2267 1년 시장수익률 1 moqq 21/01/08 2695 0
3077 오느레 띵언 3 Groot 21/02/23 2696 1
790 나중에 백신이 나오고 치료제 나오면... Hi 20/10/11 2696 2
7449 마지막 한 발이 남아 있었는데 6 주식못하는옴닉 22/05/04 2696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