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2871 구린 영웅문 앱중에 좋아하던 기능인 자동일지 주식하는 제로스 21/02/09 2698 0
5957 QQQ:채권=60:40이랑 TQQQ:채권=20:80은 어떻게 다를까요? 4 구글 고랭이 21/11/10 2698 0
1865 장기보유 양도세 공제 2 기아트윈스 20/12/17 2698 0
5963 어시발 매매법 5 오쇼 라즈니쉬 21/11/10 2698 6
2382 삼성에서 AMD GPU를 다음 플래그쉽에 쓴다고 확인 5 다군 21/01/12 2698 2
8020 8인치 파운드리 가동률 뚝... 2 기아트윈스 22/07/12 2698 0
2413 애플아 힘을 내! ㅠㅠ 3 kapH 21/01/14 2698 0
8336 응 안팔아 moqq 22/09/03 2698 0
2976 곰왕이....오나?? 2 Groot 21/02/17 2698 2
1984 동부하이텍 4 바라스비다히 20/12/24 2698 0
5847 이제 글로벌 기업들이 디지털세라는 것을 추가로 납부하게 되었네요 1 손나은 21/10/31 2698 1
232 될대로 되라? 7 맥주만땅 20/09/17 2698 0
5099 GM, 1조원 들여 전기차 볼트 추가 리콜…LG "적극 협조"(종합) 다군 21/08/21 2698 0
3333 낙폭을 줄이고 다시 양전으로.. 1 lonely INTJ 21/03/13 2699 1
7704 빅쇼트 영화에서 7 알료사 22/05/31 2699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