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4377 미분양!? 5 기아트윈스 21/05/25 2699 0
2084 2020정산 5 사악군 20/12/30 2699 0
1829 12.15 미국증시 - 태양광, 대마초 관련주 강세 / 애플 +5.01% / 프리베일 테라퓨틱스, 일라이 릴리, 플러그 파워, 앙키아노 테라퓨틱스, 온코사이트, 암웰, 선런 3 맥주만땅 20/12/16 2699 0
1330 소신있게 고른 놈들은 어째 다 말아먹는 모양새군요 6 저녁의바람내음 20/11/12 2699 0
4917 어우 오늘 최근들어 제일 크게 날려먹었네요 2 오쇼 라즈니쉬 21/07/30 2699 0
5948 로블럭스 선발대 전량 매도 4 기아트윈스 21/11/09 2699 2
4166 국장 + 코인 모두 하락세? 1 lonely INTJ 21/05/11 2699 0
4947 텐센트와 알리바바가 내려가서 3 다군 21/08/04 2699 0
2388 삼전 게섰거라 4 알료사 21/01/13 2699 3
7010 원자재 etn들 미쳤네요 6 광기잇 22/03/08 2699 0
4215 누구인가? 6 기아트윈스 21/05/13 2699 0
6527 영차영차!! 4 Groot 22/01/20 2699 0
2183 살려주세요! 7 몸맘 21/01/05 2699 1
1936 아빠가 주식 금액을 레이즈 했는데 Cascade 20/12/22 2699 2
7072 오늘자 벤치마크 상태 4 기아트윈스 22/03/15 2699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