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7508 진핑이 형? 1 moqq 22/05/10 2702 0
7513 행복회로 돌리고 자빠졌네 ㅋㅋㅋ 5 알료사 22/05/11 2702 1
1386 보잉 4000달러 정도 샀는데 500달러 벌었군요. 11 Cascade 20/11/17 2702 2
3190 오늘부터 키움도 미장 6시 7 토비 21/03/04 2702 0
1146 모의고사와 수능 11 기아트윈스 20/10/30 2702 1
8589 1 부어치킨 2 알료사 22/10/19 2702 1
6307 케무룩 알료사 21/12/22 2702 1
2985 그래도 사고는 안 터질 중국주식 2 배바지 21/02/17 2702 0
6066 중국 이커머스 3사 리뷰 4 기아트윈스 21/11/24 2702 1
2250 혹한과 수급문제로 JKM LNG 가격이 최고치를 경신했습니다. 다군 21/01/08 2702 0
6359 올해를 마무리하면서 생각해보는 내년 전략 4 은하넘김셋 21/12/31 2702 1
7655 ㅋㅋㅋ 1 알료사 22/05/24 2702 2
5360 코스피, 기적의 액티브 아이템 활용 타이밍 3 DontStarve 21/09/23 2702 1
7757 왜 이렇게 빨리떨어지나요 카카오페이? 2 danielbard 22/06/08 2703 1
3154 가치-기술주 스프레드 투자. 1 moqq 21/02/27 2703 2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