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1441 알지노믹스 매일아침 풀매수 주문하지만 아무 소용이 없군요. 누가 팔아야 2 기아트윈스 25/12/19 180 4
11435 알지노믹스는 동시호가 상한가 풀매수 때렸는데.. 기아트윈스 25/12/18 198 4
2294 알짜 게잡주를 발견했읍니다. 11 알료사 21/01/08 2864 1
3429 알짜기업 쿠팡 3 공부맨 21/03/19 2673 1
4886 알체라 8 오쇼 라즈니쉬 21/07/27 2741 0
4442 알톤스포츠 2 박지운 21/05/31 2672 0
6972 알파벳 살까요? - MS 광신도의 생각 7 은하넘김셋 22/03/03 3573 0
582 알파벳사고 싶은데 1 토비 20/09/30 2528 5
3252 암 것도 몰라서..... 3 류아 21/03/09 2803 0
12840 암만 '지옥으로 가는 길은 선의로 포장되어 있다'를 염불처럼 외워도 결국 2 메리메리 26/04/20 107 2
13895 암만봐도 앞으로 적어도 2년은 풀롱인데 겐세이가 왜 이렇게 많은지 3 초밥은연어 26/06/20 124 5
10599 암만봐도 테슬라라는 그냥 SOXL처럼 레버리지 땡기게 설계된 것 같습니다 초밥은연어 25/07/07 168 1
5593 암모니아 관련주식 있을까요? 9 copin 21/10/08 3377 0
8462 암튼 금융위기 때와는 다름. 3 다군 22/09/28 2850 0
12943 암호 그 뭐시기 그게 뭔가요 2 먹이 26/05/06 89 7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