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7254 리오프닝 관련주는 챙기고 계신가요? 8 동네주방장 22/04/08 2702 0
4440 아...호텔신라 사야겠지?비싼가?사야겠지?비싼가? 3 cummings 21/05/31 2702 0
617 잉.. 제 미국주식은 올랐네요.. 물좀 타려했더니.. 2 사이시옷 20/10/02 2702 4
7029 독일차 붐은 온다 5 기아트윈스 22/03/10 2702 0
1928 한화솔루션, 1.2조 유상증자…김동관, 태양광·수소에 '베팅' 7 사악군 20/12/21 2702 0
2461 중국 작년 경제성장률 2.3%…코로나 딛고 'V자' 회복(종합) 2 다군 21/01/18 2702 1
4269 계좌가 하도 빌빌대서 찾아보니 XLF (financial select factor spdr fund) 가 좋다고 해 알아보는데.. jnote0504 21/05/18 2702 0
976 내일.. 2 알료사 20/10/21 2702 1
2522 드디어 바바가... 5 8할 21/01/20 2702 0
5341 지금이 어찌보면 오쇼 라즈니쉬 21/09/21 2702 1
1518 간단한 문제 하나 2 존보글 20/11/28 2702 1
8943 밧데리 아저씨 5 명절은추석 23/02/12 2702 0
1793 미장 시총들이 너무 커져서 1 존보글 20/12/12 2703 2
5142 국장? 미장? 코인? ㄴㄴ VGA !!! 2 Groot 21/08/27 2703 0
8217 서장훈 건물 450억? 1 moqq 22/08/12 2703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