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38 빅히트의 "위버스" 10 기아트윈스 20/10/19 2703 6
5555 저는 네이버의 미래가 카카오보다 밝다고 생각합니다. 7 요일3장18절 21/10/06 2703 3
462 https://www.mk.co.kr/news/economy/view/2020/09/986531/ JP모건 국채·원자재 가격 조작 혐 3 그저그런 20/09/24 2703 3
3029 금요일 장 막판에 샤오미 무슨 일 있었나요? 5 아침커피 21/02/20 2703 0
2270 무소불위 코스피 앞에 [인버스]를 말하는 자 누가 있더냐! 3 피를마시는새 21/01/08 2703 0
5865 펄어비스 부분매도 기아트윈스 21/11/02 2703 3
1519 11.27 미국증시 (약식) - 모더나 +16.35%, 오로라 캐나비스 +20.21%, 니콜라 -7.64%, CHEWY +7.08%, CBAK 에너지 +14.23%, 테슬라 +2.05%, 바이오엔테크 +4.79%, 블링크 차징 +10.76% 맥주만땅 20/11/28 2703 1
2550 헠헠 퓨얼셀 쨔응... Groot 21/01/22 2703 0
5887 넷게임즈 전량 매도 3 맥주만땅 21/11/03 2703 2
7682 리먼 초기 주봉 5 알료사 22/05/28 2704 0
7435 네이버·카카오 추락…카카오페이, 물량부담에 신저가(종합2보) 3 다군 22/05/02 2704 0
6156 개미는 뚠뚠 최종 수익률 3 구글 고랭이 21/12/01 2704 0
272 여기는 탐라형식이 아닌게 더 좋지 않을까 합니다 4 ebling mis 20/09/18 2704 2
1303 개미는 뚠뚠 ep11 토비 20/11/11 2704 1
5920 kt&g 머선일이고 3 실 성 21/11/05 2704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