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5156 애플 시총 2.5조 달러 돌파했네요. 6 다군 21/08/31 3032 0
285 애플 아마존 보다 반등에 성공한 테슬라... 역시 전기는 답은 알고있다 인 2 사십대독신귀족 20/09/18 2470 3
487 애플 앱스토어 수수료 전쟁관련 7 존보글 20/09/24 2480 0
10430 애플 오늘 사려 했는데... 큰일날 뻔... 3 에밀 25/05/24 263 3
380 애플 올라올 때까지 미장 계좌 안 들어가려구요...^^ 내 망할 평단....... 최소 언년이 20/09/22 3053 3
9591 애플 전기차 포기 4 moqq 24/03/11 2248 1
1877 애플 좀 샀읍니다. 1 Cascade 20/12/17 2691 0
5488 애플 좀 추가 했습니다. Alynna 21/10/02 2709 2
2401 애플 중대발표 2 토비 21/01/14 2852 0
14066 애플 팀쿡 CEO 얼마전 언급 1 danielbard 26/06/26 59 7
334 애플 팔고나니 다시 오르넹 2 moqq 20/09/21 3290 3
6155 애플 팔까 말까 너무 고민됩니다. 9 Alynna 21/12/01 2701 0
6228 애플 펜슬이 고장 났습니다. 3 맥주만땅 21/12/09 3147 0
2385 애플 하락에 베팅하셨던 분 1 다군 21/01/13 2576 4
8646 애플-엑손. 4 moqq 22/10/31 2902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