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6187 아 이거 웃기네요 ㅋㅋ 1 금일복권 21/12/04 2705 3
313 주게가 타임라인 형식으로 변경되면서, 주소복사 기능이 꼬인 것 같습니다. 2 TEN 20/09/21 2705 1
1863 과연 넵튠이 언론보도 증가일지 현실부정일지 5 바라스비다히 20/12/17 2705 1
2631 버진 갤럭틱 Yossi 21/01/27 2705 0
5964 쎄미시스코 알료사 21/11/10 2705 0
2383 주주친화형 CEO 알료사 21/01/13 2705 0
4690 앞으로 세계를 지배할 기업은 어디일까 4 right 21/06/26 2705 1
3159 기업의 부채비율과 나의 레버리지 3 공부맨 21/02/27 2705 0
6491 북한 미사일. 2 moqq 22/01/17 2705 1
1122 오늘 코스피는 아래 꼬리 달고 말아 올리고.... 3 Hi 20/10/29 2705 0
7270 러중 vs 서양? 5 moqq 22/04/11 2705 0
6251 주식에서 연속으로 음봉일때 꿀팁 4 swear 21/12/14 2705 1
5488 애플 좀 추가 했습니다. Alynna 21/10/02 2705 2
628 어제 S&P500 섹터별 현황. 10 존보글 20/10/03 2705 0
1656 락다운이 길어지면 길어질수록 오히려 이득? 4 존보글 20/12/05 2705 2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