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150 어쩌면 폭락? 5 할머니 20/10/31 2705 0
1663 대충 반년치 모투 성적 3 존보글 20/12/06 2705 2
3982 코로나 4 moqq 21/04/28 2705 0
2447 [펌글]미장 투자자들이 단기적으로 취해야 할 움직임들 2 존보글 21/01/17 2705 2
7313 일본 주가 급락에 걸고 싶은데 어떤 주식을 사야하나요? 5 moneyghost 22/04/18 2705 0
1683 테슬라는 오늘도 오르는군요 4 토비 20/12/07 2705 1
6069 위메이드 오늘 17만까지 내려갈 확률은?? 3 햄토리 21/11/24 2705 0
951 sk 하이닉스.. 1 moqq 20/10/20 2705 4
957 rsi 28? 5 moqq 20/10/20 2705 0
5321 보기만 했는데 돈을 읺은 것 같은 느낌 3 이담아담 21/09/17 2705 2
7630 김치장 개잡주 장투를 알아보자 3 알료사 22/05/21 2705 0
7382 쿠팡 6 기아트윈스 22/04/27 2705 0
5608 클레이튼+리플 풀 예치 이자율 20%상승...ㄷ 1 lonely INTJ 21/10/09 2705 0
5353 엑슨모빌 매수 11 마르코폴로 21/09/22 2705 0
6385 로봇 로봇 로봇 알료사 22/01/04 2705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