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2040 소형주 개별투자는 정말 어렵습니다 - EXPI의 예시 3 존보글 20/12/29 2705 0
1028 어제의 미장 특징주 - 은행주들 2 존보글 20/10/23 2706 1
265 아침에 호가 272000 넘은거 보고 줄줄이 매도를 걸어놨었는데 흑흑 3 토비 20/09/18 2706 0
3087 https://redtea.kr/?b=39&n=3036 1 소원의항구 21/02/23 2706 1
4881 트레이딩 하다가 또 물렸습니다. 1 마카오톡 21/07/26 2706 0
2066 갭 투자 몸맘 20/12/30 2706 1
1055 호텔신라우 쩜상 1 알료사 20/10/26 2706 1
1572 현백아..힘을 내렴!!! 영차영차 5 시뮬라시옹 20/12/02 2706 1
1065 위불 왜 안되죠?? 1 8할 20/10/26 2706 1
1580 아빠가 CB를 좀 샀다는데 CB가 뭔지 궁금해서 찾아보니 3 Cascade 20/12/02 2706 0
1590 현재시각 네이버 실검 2 기아트윈스 20/12/03 2706 2
7481 원칙 4 주식못하는옴닉 22/05/09 2706 5
7228 금으로의 전환? 4 moqq 22/04/03 2706 1
1601 다시한번 복받으세요 9 사악군 20/12/03 2706 4
2122 오늘 개장은 10시 토비 21/01/04 2706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