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2998 페이코인 미쳤네요 8 류아 21/02/18 2708 2
1213 테설라 게섰거라 1 존보글 20/11/05 2708 1
1737 필로시스 오성첨단소재 SilverstarJohnny 20/12/09 2708 2
2010 주린이 시작합니다. 5 기린 20/12/26 2708 1
1757 존 리처럼 살기 2 물냉과비냉사이 20/12/10 2708 4
2528 초반에 상승하고 빠지는 이유가 뭔가요?? 7 copin 21/01/21 2708 0
757 모든 종목을 정찰하라 2 알료사 20/10/08 2708 6
5401 아파트 vs 빌라 14 copin 21/09/27 2709 0
7197 공구우먼 1 알료사 22/03/30 2709 1
7728 친구가 본인이 스캔해준 종목들 4 알료사 22/06/05 2709 0
4416 이것도 탈출이 된다고? 2 기아트윈스 21/05/28 2709 2
601 아이패드 대신 애플 사즈앗! Cascade 20/10/02 2709 6
365 주식 게시판 형식이 또 바꼈군요... 근에 이거 저만 신경쓰여요...????? (´・_ 5 BLACK 20/09/22 2709 6
1908 Sea limited 근황 존보글 20/12/20 2709 1
8314 금리 2 알료사 22/08/31 2709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