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5873 근데 미국인들은 왜 밤늦게 주식함? 2 swear 21/11/02 2709 0
7162 장단기 금리역전. 1 moqq 22/03/25 2709 0
772 대원제약 4 알료사 20/10/09 2710 9
4618 헝셩그룹.. 알료사 21/06/17 2710 0
283 모더나님은 언제나 쫄리게 하시는 매력이 있으신데 이번에 확떨어지거나 별쟁이 20/09/18 2710 3
4139 예전에 홍차넷에 올린 스샷이긴한데 10 사십대독신귀족 21/05/10 2710 5
1068 천원의 행복 2 알료사 20/10/26 2710 5
3382 오늘도 금리는 듄듄 2 존보글 21/03/17 2710 0
4156 TSLA 매도...? 1 lonely INTJ 21/05/10 2710 1
7495 DB하이텍! 3 moqq 22/05/10 2710 0
8795 거쳐가야할건 1 알료사 22/12/17 2710 0
4962 공시) 우리반에 새 친구가 전학왔어요 4 켈로그김 21/08/05 2710 2
361 저~기 밑에 혹시나 하고 매수 걸어둔 게 체결됐어요. 중간에 몇 덩이씩 주문 쿠르드 20/09/22 2710 5
4458 (받은글) 10 오쇼 라즈니쉬 21/06/01 2710 0
1908 Sea limited 근황 존보글 20/12/20 2710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