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308 LG화학 물적분할 뒤 '매수'의견 낸 증권사들, 자기들은 매도 10 도담 20/09/21 2711 6
8758 IHQ 왜 꼬라박나 했더니... 1 化神 22/12/02 2711 0
829 선물 현 상황 요약 5 존보글 20/10/13 2711 2
2117 코인관련 etf 상품이 그동안 없었네요? 3 동네주방장 21/01/03 2711 0
2390 K-보드 1 크루아상 21/01/13 2711 0
2153 ‘라그나로크’ 2 가냥 21/01/04 2711 2
5484 벤치마크 점검 2 기아트윈스 21/10/01 2711 0
887 아시아와 비아시아의 차이? 2 다군 20/10/15 2711 2
1151 HMI 1 moqq 20/10/31 2711 0
3235 3/8 월요일 오늘의 급등주식 뉴스모음. 1 진실의방으로 21/03/08 2711 0
2735 이거.. 6 알료사 21/01/30 2711 3
1716 화이자 백신 관련 FDA 브리핑 문서 (12월 10일 회의) 5 다군 20/12/08 2711 3
2760 오느레 짤줍 4 Groot 21/02/01 2711 3
718 모의투자 어플을 깔아봤습니다. 4 토비 20/10/07 2711 3
725 잠시 중국 주식 하나. 1 존보글 20/10/07 2711 4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