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3282 오늘도 하락ㅠ 4 박지운 21/03/10 2713 0
1245 테마주로 불리려면 이정도는 올라야지 1 존보글 20/11/07 2713 1
2024 KAI-방사청, 1조500억원 규모 수리온 4차 양산계약 체결 4 다군 20/12/28 2713 0
238 네 마녀께서 노하셨다 6 존보글 20/09/17 2713 0
2300 비트코인. 엽전주가 펌핑하네요. 3 피를마시는새 21/01/09 2713 3
7424 우크라이나 전후복구 알료사 22/04/29 2714 0
2307 개미는 딘딘 9 아침 21/01/10 2714 2
2312 테슬라급 종목발견! 5 moqq 21/01/10 2714 0
7439 루블화 폭등 알료사 22/05/02 2714 1
788 개별주식 vs. ETF 3 맥주만땅 20/10/11 2714 3
3362 작고 소듕한 내 주식... lonely INTJ 21/03/16 2714 2
7465 머곰탕?ㄷㄷ 3 cummings 22/05/06 2714 0
1837 오늘 밤 주갤 8 맥주만땅 20/12/16 2714 0
2363 이걸 왜 이제야 봤지 ㅋㅋㅋ 4 lonely INTJ 21/01/12 2714 0
7488 요주의 1 알료사 22/05/09 2714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