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8081 이제 바닥인가? 싶은 생각입니다. 4 동네주방장 22/07/19 2715 0
5268 최근 등장하는 투자고수(?)들에 대해 주의할 점 7 요일3장18절 21/09/13 2715 2
5792 10월 폭락 기억은 어디로 가고 2 化神 21/10/26 2715 0
7849 일본은행 금리 정책 유지 결정 5 광기잇 22/06/17 2715 0
956 무슨 27일날 일본이 6 Caprice 20/10/20 2715 3
2547 추매한 Qs 결국 손절쳤습니다. 3 동네주방장 21/01/22 2715 0
2297 산타클로스 알료사 21/01/09 2715 0
259 카 infortainment가 HTML로 되어 있으면 플래쉬보다는 안전한 것이겠지요? 2 맥주만땅 20/09/18 2716 0
4378 리얼티 인컴은 배당주라고 들었는데?! 무적의청솔모 21/05/26 2716 1
5412 가스가 핫하군요 7 Jack Bogle 21/09/28 2716 0
7736 etf나 섹터별 인덱스의 지표를 확인할 수 있는 곳 있을까요? 레디미르 22/06/06 2716 0
8001 아이 참... 4 기아트윈스 22/07/08 2716 0
1106 멍멍 냐옹 2 존보글 20/10/28 2716 0
1108 꽉 잡아!! -3% 간다!!!!!! 16 시뮬라시옹 20/10/29 2716 0
1883 오늘도 포트는 건재합니다 오쇼 라즈니쉬 20/12/18 2716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