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406 11.18 국내증시 - 바이오, 화상회의, 의류 강세 (삼성바이오로직스 +4.91%, 알서포트 +12.75%, 경방 +10.18%) 맥주만땅 20/11/19 2717 0
8063 ㅋㅋㅋ 3 알료사 22/07/17 2717 1
7325 성장을 멈춘 성장주의 최후 6 주식못하는옴닉 22/04/20 2717 0
672 LG디스플레이는 왜 이렇게 되어버렸을까 5 기아트윈스 20/10/06 2717 3
675 스퀘어(SQ) 폭주시작 4 존보글 20/10/06 2717 3
932 오늘 코스피 태양광 주식들 왜 이러지.. 2 타는저녁놀 20/10/19 2717 3
7851 아 SQQQ 전재산 박을걸.. 1 에디아빠 22/06/17 2717 1
1197 SK바이오사이언스, 내년 1월 코로나백신 국내 생산 11 토비 20/11/03 2717 0
1489 코오롱글로벌우 3 moqq 20/11/25 2717 0
2019 3일간 잘 쉬었다!!! 2 Groot 20/12/28 2717 1
7668 콘텐트리중앙 5 알료사 22/05/26 2717 1
8470 이런 개잡주가 다 있나... 1 22/09/29 2718 0
5146 되짚어보기 - 포스코인터내셔널 2 소요 21/08/29 2718 1
1052 비트코인 이야기입니다. 5 피를마시는새 20/10/26 2718 3
7203 명언 2 오쇼 라즈니쉬 22/03/30 2718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