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672 LG디스플레이는 왜 이렇게 되어버렸을까 5 기아트윈스 20/10/06 2718 3
932 오늘 코스피 태양광 주식들 왜 이러지.. 2 타는저녁놀 20/10/19 2718 3
7851 아 SQQQ 전재산 박을걸.. 1 에디아빠 22/06/17 2718 1
3756 다나와 5 moqq 21/04/14 2718 0
704 5 알료사 20/10/07 2718 3
7626 출간연도 ㅋㅋㅋㅋ 5 기아트윈스 22/05/21 2718 3
5068 최근 유증종목들은 매력적인 종목이 눈에 띄지 않습니다. 동네주방장 21/08/19 2718 1
2019 3일간 잘 쉬었다!!! 2 Groot 20/12/28 2718 1
7653 주식 뉴우스~ 2 moqq 22/05/24 2718 0
7668 콘텐트리중앙 5 알료사 22/05/26 2718 1
8184 200만호 재건축 3 moqq 22/08/06 2718 0
6139 국장 Buy & Hold는 잘못되었다? 4 moqq 21/11/30 2718 0
3080 CCIV를 보면 떠오르는 게 하나 있읍니다. 존보글 21/02/23 2719 4
2317 음 며칠동안 늦잠자다가 4 알료사 21/01/11 2719 2
1810 주식은 영웅문으로 해야 7 몸맘 20/12/14 2719 2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