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813 고수분들께 여쭙습니다 10 몸맘 20/12/14 2719 0
7957 대신증권우-->대신증권2우B 기아트윈스 22/07/01 2719 1
8470 이런 개잡주가 다 있나... 1 22/09/29 2719 0
5146 되짚어보기 - 포스코인터내셔널 2 소요 21/08/29 2719 1
1052 비트코인 이야기입니다. 5 피를마시는새 20/10/26 2719 3
300 달러 약세 지표 하나 1 기아트윈스 20/09/20 2719 0
7726 모두 팔았습니다. 1 하우두유두 22/06/03 2719 6
5176 HMM 임단협 타결…임금 7.9% 인상·격려장려금 650% 지급 2 맥주만땅 21/09/02 2719 0
7744 달라 4 알료사 22/06/07 2719 0
2885 비트코인 5 다군 21/02/10 2719 1
8009 침체? 2 moqq 22/07/09 2719 0
2900 D+2 시스템 이해가 어렵네요 6 토비 21/02/10 2719 0
3671 좋아보이는거 적당히 골고루(feat. 미주린이 매수보고) cummings 21/04/07 2719 0
2392 주식이든 코인이든 다소 심심한 분위기네요. 5 피를마시는새 21/01/13 2719 0
4700 삼성전자 10주 샀읍니다 11 Cascade 21/06/28 2719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