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5988 가치평가. 4 moqq 21/11/12 2719 0
7269 더워지쥬? 4 알료사 22/04/11 2719 1
3443 슈카 워너비들? 5 다군 21/03/21 2719 3
8063 ㅋㅋㅋ 3 알료사 22/07/17 2719 1
6029 실력이 없으면 버스라도 잘 타야 Jack Bogle 21/11/19 2719 0
914 재미있는 놈이 7 알료사 20/10/17 2719 0
8100 밀림의 왕이 사자인 이유는 3 다군 22/07/21 2719 3
7601 연준의 의지 2 알료사 22/05/19 2719 2
705 금에 너무 많이 물려있는 것 같아서 2 녹차김밥 20/10/07 2719 4
4802 공시 : IYW 진입 소노다 우미 21/07/14 2719 2
7889 중립국! 6 moqq 22/06/21 2719 1
985 수요일엔 뚠뚠 1 토비 20/10/21 2719 4
8172 역시 주식 잘하려면 씽크빅을... 7 cummings 22/08/03 2719 0
1013 컨택주 스카웃 파견 6 기아트윈스 20/10/22 2719 3
758 그.. 머시냐 엔당각이네 엔당각! 1 저녁의바람내음 20/10/08 2719 3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