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7398 거래정지 풀린건 오스템임플란트인데 4 化神 22/04/28 2721 0
2031 문 고장난 것 때문에 아빠랑 동생이랑 싸우던 중 엄마의 한마디 2 Cascade 20/12/28 2721 3
7670 여윽시 주갤형님들은 1 알료사 22/05/26 2721 2
2556 동탄역 분양권.. 2 moqq 21/01/22 2721 0
8455 지금 1 알료사 22/09/28 2722 0
1566 요즘 가장 재미보고있는 주식 3 Brown&Cony 20/12/02 2722 2
7992 어거지로 1 알료사 22/07/07 2722 0
314 ㅇ료사님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. 3 TEN 20/09/21 2722 4
7496 상장후 반년만에 두 배 1 기아트윈스 22/05/10 2722 3
7241 삼양식품 1 알료사 22/04/05 2722 2
5970 냉장고가 예뻐서 2 구글 고랭이 21/11/11 2722 0
403 ㅋ 아는 사람중에 몇년 전에 아마존 클라우드로 스카웃된 냥반있는데.. 같 moqq 20/09/23 2722 4
1186 금은 이제 위험자산이네요 은하노트텐플러스 20/11/03 2722 1
1221 삼성SDI 오래 기억남을거 같네요. 4 8할 20/11/06 2722 1
3786 한국금융지주로 입문했습니다 1 결함 21/04/15 2722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