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398 삼성전자 배당금으로 천원 더 벌기 1 공부맨 20/11/18 2724 0
7561 DB! 2 moqq 22/05/13 2724 0
394 고점과 고점을 이은 장기추세선은 돌파하기 매우 어렵습니다. 반대로 뚫고 1 할머니 20/09/23 2724 2
659 테슬라 미안 1 토비 20/10/05 2724 6
1976 코인하다 주식하니 영 적응하기 어렵네유.... 1 피를마시는새 20/12/24 2724 0
8126 금일 장대양봉 1 알료사 22/07/25 2724 0
3009 항셍 대참사 6 존보글 21/02/18 2724 0
4336 중국 류허 부총리가 비트코인 채굴과 거래를 단속할 것이라고 5 다군 21/05/22 2724 0
775 급뉴스. AMD 주의! 9 존보글 20/10/09 2725 5
1288 GS리테일 GS홈쇼핑 합병 공부맨 20/11/10 2725 3
5899 지금은 안들고 있는 하이브 이야기 1 동네주방장 21/11/04 2725 1
273 미국장이 정규장 시간이 아닐 때 더 잘나가는 이유? 4 다군 20/09/18 2725 3
2108 아니. MTS도 HTS도 부정확하네요? 2 8할 21/01/02 2725 0
7486 오장원...아니 나서닥에 지는 별 5 주식못하는옴닉 22/05/09 2725 2
5703 공모주 13 기아트윈스 21/10/19 2725 2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